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해몽경험담 칫솔꿈 나의칫솔 못찾는꿈

꿈해몽

by paaran하늘 2021. 6. 19. 11: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항상파란입니다. 

평소 꿈이 잘 맞는 편입니다.

 

그래서 생생히 기억나는

상징적인 꿈을 기록하여

실제 진행되는 상황을 업로드하여

꿈과 실제 상황의 연관성을

파악해 보고자 합니다.

 

                  꿈내용                  

이를 닦으려고 칫솔을 찾는데

칫솔통에 칫솔이 너무 많은 겁니다.

 

꽃다발 한아름만큼

너무 많은 칫솔이 있어서

다른 칫솔을 살펴보며

제 칫솔을 찾다가

결국 못 찾는 꿈을 꾸었습니다.

 

             꿈꾼 당일 상황             

직장에서 A라는 직원이

퇴사를 하였습니다.

 

업무적으로 갈등이 있기는 했지만

나름 잘 지냈다고 생각했습니다.

 

A가 퇴사하면서

업무적으로 서로 오간 말들을

제가 A를 인격적으로

모독했다고 내용을 과장하여

사장에게 모함하고 나갔습니다.

 

A가 나가면서 모든 직원이

자기를 괴롭혀서 퇴사하는 거라고

모함하고 나간 것이지요.

 

사무실은 난리가 났고

다들 매우 힘들어하고

억울해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업무적으로

갈등은 있었지만

같이 나름 잘 지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A는 그걸 과장하고

내용을 각색해서 사장에게

거짓을 폭로 해버린 상황이니

사무실 직원 모두

명예와 이미지가 실추되었다고

볼 수 있으니까요.

 

                    결론                    

이 꿈은 본인의 주변 상황에서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꿈인 것 같습니다.

 

구설수란 입을 통해

안 좋은 일이 발생하고

오르내리는 일인데

칫솔이라는 게 입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도구인데 이 도구를

못 찾았다는 것은

이런 구설수가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인 듯합니다.

 

이번일은 제가 다음꿈을 꾸며

나름 진전이 있었습니다.

같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1.06.19 - [꿈해몽] - 꿈해몽경험담 쌀씻는 꿈 BTS에 밥해주려는 꿈

 

꿈해몽경험담 쌀씻는 꿈 BTS에 밥해주려는 꿈

안녕하세요. 항상파란입니다. 평소 꿈이 잘 맞는 편입니다. 그래서 생생히 기억나는 상징적인 꿈을 기록하여 실제 진행되는 상황을 업로드하여 꿈과 실제 상황의 연관성을 파악해 보고자 합니

hangsangparan.tistory.com

 

                 참고사항                 

 많은 사람 중에

감각이 예리한 사람들은

선몽을 꾼다고 봅니다.

 

누군가는 "예민하다"라고

표현하지만 저는

감각의 "촉이 좋다, 예리하다"

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꿈이라는 게

지극히 주관적일 수도 있으니

저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본인의 경우에 적용이 될 수 있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